Skinjob's 관심
환절기때는 무엇보다 피부를 보호하도록 하자.
새콤이
2012. 3. 4. 23:27
환절기때는 무엇보다 피부를 보호하도록 하자.
환절기.. 말그대로 계절이 변하는 시점을 말하는데요. 특히 이때는 피부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아니됩니다. 어떻게 보면, 피부는 하나하나 민감하기 때문에 환절기가 아니더라도.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죠. 이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점인데..이때는 안좋은 것들이 많게 되죠.
여러가지 감기에 걸릴수도 있고, 몸이 약해지기 때문에 피부도 상당히 안좋아 질수도 있구요.. 그러니 평소보다는
피부를 관리하는데에 있어서 지식도 찾아보고, 실천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저는 듭니다.
공통적으로 작용하는 자외선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언제나 피부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자외선은 피부에 어느정도는 좋으나 그 한계가 지나가면 안좋은 현상을 가져다 주죠.
그렇기 때문에 만약 햇빛이 강렬하다거나 그럴경우, 양산이나 피부에 심하게 작용을 주지 않도록.
마스크나 옷으로 가려주시면서 다녀주시되, 자외선 크림은 꼭 발라주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환절기때는 건조해지므로, 항상 촉촉하게.
환절기때는 보통 건조해질때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씻고 나오거나 했을때,
그러지 아니되도록, 충분히 수분크림을 발라주거나 스킨과 로션을 이용해서 관리를 해주도록 하세요.
그냥 냅두게 되면은 각종 각질등, 하얗게 일어나면서 죽은 세포들이 떨어져 나가게 되죠..!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황사조심!
피부에 아주그냥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것이 바로 황사 입니다.
보통 마스크를 쓰고 길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어느순간 마스크를 벗어서 겉을 보게 되면은 뿌옇게
모래먼지 같은것이 마스크를 덮고 있는 것을 볼때가 있을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만약 마스크가 없으면.
피부에 모래먼지 때문에 모공을 막고 뾰록지나, 등등 더욱 안좋게 되겠죠? 그냥 나가지 말고, 황사현상이
만약 발생한다면, 피부를 위해서라도 보호하는 차원에서 마스크를 쓰고 다니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환절기때는...
지금까지 환절기에 대해서 몇몇 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피부를 관리하는거에 있어서 너무..무리하게
신경쓰지 마시구요. 저는 이것을 습관으로 기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동적으로 피부관리를 하게
행동을 실천함으로써 어느새 습관으로 기르는 거죠.ㅎㅎ 그럼 좋은 피부 가꾸시길 바라겠습니다.